정보 수집가

반응형




1월 12일 오늘은

배우 장기용 씨와 이예나 씨의

열애설이 불거졌네요.

ㅎㅎㅎ





장기용 씨와 이예나 씨가

현재 1년 째 열애 중 연애 보도에도

장기용 씨 소속사 YG는 아직 묵묵부답

이라고 하네요.


두 사람은

해외를 여행하는 등

주변을 의식하지 않으며 사랑을

키워왔는 뉴스 보도...


두 사람은

여행 사진을 SNS 등에 게재하며

애정을 드러낸 것으로 알려지고 있네요.


나이 27세 키 187cm

모델 출신 장기용


동덕여자대학교 무용과 출신

2004년 MBC 드라마 '단팥빵'으로 데뷔

연극 ‘친구야! 미안해’

이예나


두 사람의 '연애'는

그저 열애설로 끝날지 진짜 열애로

이어질지 궁금해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