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수집가

반응형




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상연, 주학년 군이 ‘여행 웹예능’에

도전한다고 합니다.

ㅎㅎㅎ





상연, 주학년 군이

JTBC 스튜디오 룰루랄라와

한국관광공사가 함께 기획하는

웹 예능 '두근두근 트래블'의 출연을

확정했으며


JTBC 스튜디오

룰루랄라 유튜브 채널, 페이스북과

한국관광공사가 운영하는 ‘대한민국 구석구석’

공식 홈페이지 및 주요 SNS 채널 등지를 통해

오는 31일부터 첫 공개된다고 하네요.

ㅎㅎㅎ


2018년 가을-겨울

여행주간을 맞아 국내 테마여행의

매력을 어필하는 더보이즈 상연, 주학년 군의

'오감만족' 웹 예능 '두근두근 트래블'


이 프로그램에는

더보이즈를 비롯해 기타리스트 김도균

배우 장항선, 중국인 출신 방송인 진화 등

다양한 매력을 가진 스타들이

함께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기대되네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