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수집가

반응형

 

LG유플러스에서

2016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하는군요.

 

 

 

 

 

 

Campus Casting 전형으로 뽑네요.

ㅎㅎㅎ

 

 

 

 

 

서류전형 없이

자기 PR과 현장 면접으로 뽑는군요.

 

 

접수 기간은

3월 2일부터 14일까지네요.

 

 

 

 

 

 

채용설명회를

강원대, 전남대, 울산대, 경북대

충남대, 부산대, 충북대에서 하네요.

 

 

 

 

 

지원 자격 및 절차는?

 

 

위 내용은

LG유플러스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