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수집가

반응형

 

 

진백림은 타이완 출신

영화배우 겸 탤런트죠~

 

그런데 이 진백림도

드라마 괴물에 출연한다네요~ 

ㅎㅎㅎ

 

 

 

(사진 : 진백림 인스타그램)

 

맡은 역은

중국 신흥재벌 마이클 창 역이더군요~

ㅎㅎㅎ

 

2월 4일 현재까지는

괴물 제작진과 양측 협의 중이라는

이야기도 나오지만...

 

이쯤 되면 출연이 확실하다고 봐야겠지요~

ㅎㅎㅎ

 

이기광, 강지환, 이열음, 성유리

박기웅, 이엘, 진태현이 출연하는

드라마 괴물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