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수집가

반응형



 KBS2 새 TV소설

'저 하늘에 태양이’이 9월 5일에

첫 방송을 하나 보군요~

ㅎㅎㅎ




주요 조연들로

오승윤, 반민정, 김승대 씨가

확정됐다고 하네요~

ㅎㅎㅎ






TV소설 '저 하늘에 태양이’의

공식 줄거리는 수많은 역경을 극복하고

최고의 여배우로 거듭나는 한 산골 소녀의

기적 같은 인생기라고 합니다~

ㅎㅎㅎ


오승윤은

산골 소녀 인경의 이복 남동생

'강한수' 역을


반민정은 당대 최고의 여배우

'윤미희' 역을


김승대는

사람 좋고 성실한 노총각 버스기사

‘허칠봉’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오는 9월 5일 첫 방송되는

 KBS2 새 TV소설 '저 하늘에 태양이'

함 기대해 볼까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