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수집가

반응형



개그맨 신종령 씨가

홍대 클럽에서 만취 상태로 난동을 부려

특수폭행 혐의로 체포됐다고 합니다.





9월 1일 오늘 오늘 새벽

홍대 인근의 클럽에서 만난 사람을

때리고 의자로 내리치기까지 한 것으로

알려졌네요.


거기에

경찰에 붙잡힌 이후에도

난동을 부린 것으로 전해지고 있답니다.


그런데...


특수폭행 혐의로 체포된

개그맨 신종령이 씨가 억울하다는

입장을 밝히며 기자회견이라도 열고 싶다고

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여론은 신종령 씨의 억울하다는 입장을

이해할 수 없다는 분위기네요.


신종령 씨의 이번 사건으로

과거 방송에서 선배(허안나) 씨와 관련되어

'하극상' 연관검색까지 만든 이력까지

화제가 되고 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