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수집가

반응형





지난 9월 13일

마마무가 천안에서 오후 10시 열린

'천안흥타령 춤축제'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이동하던 중 교통사고를

당했다고 합니다.


그룹 마마무 교통사고는

경미한 접촉사고라고 하네요.


 가벼운 접촉사고였기 때문에

멤버들에게 큰 부상은 없었다고 합니다.


따라서

마마무 멤버들의 의지에 따라

 예정된 일정을 소화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네요.


하지만

가벼운 교통사고이기에

멤버들이 부상을 당하지는 않았으나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해 마마무가 일정을 마치고

병원 검사를 한 결과  건강상 이상이

없는 것으로 밝혀졌답니다.


가벼운 찰과상 정도라고 하네요.


다행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