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수집가

반응형




제주항공의 모델인

'동방신기'가 완전체 활동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ㅎㅎㅎ





  제주항공은

유노윤호와 함께 군복무를 마치고

복귀한 최강창민 합류로 동방신기 완전체

모델 화보를 18일 공개했다고 하네요~

ㅎㅎㅎ


유노윤호 씨와 최강창민 씨의

제주항공 조종사, 객실승무원 제복

입은 모습이 멋지네요~

ㅎㅎㅎ


제주항공과 동방신기는

이번 화보촬영을 시작으로 향후 팬 미팅

항공기 래핑, 다양한 기내 판매상품 출시 등을

국내외 팬들과 만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렇군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