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수집가

반응형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

가수 사무엘 군이 화장품 모델로 발탁

 됐다고 합니다~

ㅎㅎㅎ





코스메틱 엠디스픽 측이

‘프로듀스101’ 시즌2로 많은 화제를 낳으며

주목받고 있는 김사무엘 군과 화장품

전속모델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고 하네요.


따라서

사무엘 군은 엠디스픽 브랜드

아이콘으로 활약하며 모델로서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합니다.


사무엘 군은

많은 팬덤, 실력, 그리고 심성도 아름다운

준비된 프로로 엠디스픽이 추구하는 진심 어린

고객과의 소통을 이끌기에 충분한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하네요.


그렇군요~


기대되네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