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수집가

반응형




아이유 동생 이종훈 군이

누나의 정체가 드러날까 봐 아버지 이름을

바꾼 사연이 있었군요~

ㅎㅎㅎ 





귀여운 나이 어린

아이유(본래 이름: 이지은)와

 동생 이종훈 군~



'효리네 민박'에서 아이유가

동생 이종훈 군의 미국 샌디에고 졸업식 간

사실로 또다시 화제가 되었네요.


아이유의 동생이

과거에 누나를 숨긴 이유는

처음에는 창피해서였지만 현재는

자신이 잘못하면 누나가 욕을 먹을까 봐

걱정하는 마음이라는 사실이 밝혀져

감동을 주기도 했었답니다.


참고로 아이유는

대학 입학을 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