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수집가

반응형




'청순 베이글녀'로 유명세를 탄

'리틀 송혜교' 배우 한지우 씨가 오는 11월에

결혼을 한다고 합니다.





배우 한지우 씨 예비 남편은

3살 연상의 대기업 연구원이라고 하네요~

ㅎㅎㅎ


거기에

상당한 훈남이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2년여 동안 교제한 끝에

11월 11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하네요.


결혼식은

비공개로 열린다고 하며

가까운 친인척만 초대해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ㅎㅎㅎ


배우 한지우 씨는

나이가 1987년생으로, 고등학생 때

중국에서 유학한 해외파이며


2007년

미스코리아 중국 진 출신으로

2010년 KBS 8부작 '정글피쉬2'를 통해

배우로도 활동을 시작했고


MBC 예능 '뜨거운 형제'에서

송혜교 씨와 유이 씨를 닮은 아바타 소개팅녀로

등장을 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었답니다.


출연작들로

'반짝반짝 빛나는' '계백'

'지성이면 감천'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밤을 걷는 선비' '피고인' '이름없는 여자'에

출연을 했다고 하네요~

ㅎㅎㅎ


그렇군요~


배우 한지우 씨!

 결혼을 축하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