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수집가

반응형




리쌍 멤버도

전 매니저도 몰랐던 개리 아내!

ㅎㅎㅎ





1월 10일 오늘

개리와 비밀 결혼한 아내가

소속사 리쌍컴퍼니의 직원이라는

뉴스 보도가 나왔답니다~


 개리 부인 '나이'는

10살 연하로 리쌍컴퍼니에 입사하면서

처음 만나 인연을 맺었고 비밀 연애를

이어오다 지난해 4월 결혼

했다고 합니다.

ㅎㅎㅎ


  당시

개리는 SNS에

"오늘 사랑하는 사람과 천년가약을 맺었다.

아내는 일반인 여성으로 순식간에 제 영혼을

흔들어놨다"라고 밝힌 바 있었지요.


두 사람은

지난해 11월 개리 주니어의 탄생을 알리며

사랑의 결실을 맺었답니다.


'개리 아내이름'은

  아직 알려진바 없고...


한편

지난 9일 음주운전으로 자숙 중인

길 씨의 '열애설'도  화제가 됐었지요.


길은 한 예술대학 연극과 A씨와

열애설이 제기됐으나

"술자리에서 생긴 오해"라고

해명했답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