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수집가

반응형



박찬욱 감독의 신작 ‘아가씨’의

영화 포스터 6종이 공개됐군요~

ㅎㅎㅎ






박찬욱 감독의 신작 ‘아가씨’는

제69회 칸 영화제 경쟁부문에 

공식 초청되었지요~

ㅎㅎㅎ







‘아가씨’ 줄거리는


1930년대 일제강점기 조선.


막대한 재산을 상속받게 된 

귀족 아가씨와 아가씨의 재산을 노리는 백작


그리고 백작에게 거래를 

제안받은 하녀와 아가씨의 후견인까지


돈과 마음을 뺏기 위해 서로 속고 속이는

인물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랍니다~

ㅎㅎㅎ






‘아가씨’는

신인 배우 김태리의

최고 수준의 노출 수위를 예고하고 있어서

청소년관람불가 등급을 받았다고 합니다~







영화 ‘아가씨’의 

개봉일은 6월이라고 하네요~


시사회 공지 뜨면

잽싸게 봐야겠습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