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수집가

반응형



아...


‘한류 골퍼’ 이보미 프로 몸매 사진...


괜찮은 몸매 사진 찾기가 

이렇게도 힘들 줄은 몰랐어요...

ㅠㅠ



하지만 찾았네요~

ㅎㅎ





음~


역시 화보라 잘 나왔네요~

ㅎㅎㅎ


현실적이지 않은 이보미 프로 몸매~

ㅎㅎㅎ





“보미짱, 간바떼!”


이보미 골퍼는

일본에서 인기가 짱이라네요~

ㅎㅎㅎ



그런 그녀의 이상형은?




(사진 : '1대 100' 캡처)



네 그래요~


그렇습니다~


원래는 소지섭 씨였다고 합니다~


그런데...



마음이 바꼈다지요~



"속쌍꺼풀이 있고 다리 예쁜 남자가 좋다. 

요즘에는 조인성 씨가 너무 멋있다."라고...



그랬군요~


그랬어요~


조인성 씨가 

다리가 예쁜 남자였군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