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수집가

반응형



오늘은 

국민건강보험공단 일산병원 

채용 소식을 포스팅할게요~

ㅎㅎㅎ






채용 공고문은

국민건강보험공단 일산병원 

홈피에 가면 볼 수 있습니다~

ㅎㅎㅎ







2016년 사무직 - 홍보분야 채용은

사무직(정규직) 6급직을 뽑는군요~

ㅎㅎㅎ







응시자격은

홍보 관련 학과(부) 전문학사 이상

취득자로 홍보 관련 분야 1년 이상의

경력이 있는 자네요~

ㅎㅎㅎ




국민건강보험공단 일산병원에서는

홍보분야뿐만 아니라 여러 분야를

채용하고 있나 봅니다~

ㅎㅎㅎ






의사직 - 2016년 임상교수 및 전임의

주임연구원, 신경심리검사, 방사선사

사회복지사. 정보분야, 교육분야, 회계분야





채용하는 분야가 여럿 있으니

잘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