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수집가

반응형



영화 '치즈인더트랩'의

여주인공 홍설 공개 오디션

뉴스가 떴네요~

ㅎㅎㅎ





한중 합작 영화 '치인트'의

제작사에서 영화 속 여주인공

홍설을 맡을 여배우를 찾기 위해

한중 동시 공개 오디션을 진행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ㅎㅎㅎ






8월 1일 ~ 15일까지

중국 한미영사문화유한회사와

마운틴 무브먼트 스토리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차 서류 전형

접수가 시작된다고 하네요.


유정 선배 역에는

이미 배우 박해진 씨가 출연을

 확정 지었지요~


영화 '치즈인더트랩'은

내년 초부터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