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수집가

반응형



MBC 새 주말드라마 ‘불어라 미풍아’에

손호준 씨 캐스팅이 확정됐군요~

ㅎㅎㅎ





‘불어라 미풍아’는

‘가화만사성’ 후속 드라마랍니다~


손호준 씨는

이 ‘불어라 미풍아’에서

 이장고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손호준 씨가 맡은 이장고는 

탈북민 등 사회적 약자를 위한 

법률자문, 변론을 해주는 

인권변호사 라고 하네요~

ㅎㅎㅎ






그리고

임지연 씨~

ㅎㅎㅎ




임지연 씨는

이 ‘불어라 미풍아’에서

김미풍 역을 맡았다고 하지요~

ㅎㅎㅎ


왈가닥 탈북녀 '미풍'

그리고

 서울 촌놈 인권변호사 '장고'의


천억 원대 유산 상속 등을 둘러싼

갈등 극복, 진정한 사랑, 소중한 가족을

 찾아가는 이야기~


‘불어라 미풍아’는

8월 20일 저녁 8시 45분에

첫 방송된다고 합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