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수집가

반응형



과거 '명단공개'에서

유인나 씨 몸매에 대해 언급

했었었군요~

ㅎㅎㅎ



음...

뭔가 허전한...






그러나

허전함에서 풍만함으로~

ㅎㅎㅎ




그리고

성형전 사진이라고

떠돌고 있는 사진과 지금의

미녀 유인나 씨 사진~

ㅎㅎㅎ






- 유인나 -


"엄청 고치고 가슴수술도 했다?"

"이런 얘기들 많이 하시는데

그렇지 않아요."


"지금은 연예인 돼서 메이크업도 받고"

"예쁜 옷도 입혀 주셔서 돋보이는 것일 뿐"

"예전과 별반 다르지 않답니다~"


'성형 NO'라고 하네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