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수집가

반응형



유안타증권에서
UCC 공모전을 연다고 하네요~
ㅎㅎㅎ





인생이 담긴 투자 스토리를

UCC로 제작하는 거로군요~

ㅎㅎㅎ



내 인생의

가장 처절했던 사랑

가장 황홀한 여행

터닝포인트 결혼~

ㅎㅎㅎ







과연 100만 뷰를 

달성할진 모르겠지만...


만약 백만뷰를 달성한다면...

BMW 520D 자동차를 경품으로~

와우~

ㅎㅎㅎ








유안타증권 UCC 공모전은

대상인 BMW 520D를 비롯해서

최우수상 5백만원 등

우수상, 장려상, 참가상을 준대요~

ㅎㅎㅎ



응모 기간은

3월 25일부터 6월 1일까지이군요~



동영상, 애니메이션, 모션그래픽 등

동영상 형태라면 모두 

응모 가능하다고 합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