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수집가

반응형



현대글로비스에서

Summer Internship 채용

공지를 올렸군요~

ㅎㅎㅎ 







2016 현대글로비스 

Summer Internship 모집


접수 기간은

4월 5일까지이라고 합니다~

ㅎㅎㅎ






모집 부문이

경영지원, 재경, IT, 물류영업

물류운영, 해외물류, 해운물류

트레이딩, CKD사업이군요.



그리고


현대글로비스 멘토링

참가 접수도 받고 있네요~

ㅎㅎㅎ





3월 29일 - 커핀그루나루 혜화점

3월 30일 - 탐앤탐스 신촌

3월 31일 - 왕십리 어반팜



현대글로비스 멘토링

접수 기간은

3월 26일까지라고 하네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