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수집가

반응형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에이프릴 채경 양이 출연해 요리 연구가에

도전을 한다고 합니다~

ㅎㅎㅎ





에이프릴 윤채경 양은

마리텔에서 요리연구가 홍성란 씨와

 꿀케미를 발산할 예정

 이라고 하네요~

ㅎㅎㅎ


채경 양은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다양한 저염식 계란요리

레시피를 배우고


모든 상황에

 폭풍 리액션을 선보이는 등

깜찍한 게스트의 모습을 보여 줄

예정이라고 하네요~


그렇군요~



오늘 11일 밤 11시 15분 

'마리텔'에서 채경 양 함 볼까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