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수집가

반응형




SBS ‘미운우리새끼’

허지웅 형제가 온천 여행을 떠났군요.

ㅎㅎㅎ





허지웅 형제는 몇 년 만에

속마음을 터놓고 이야기도 하고


여느 형제들이 그렇듯

앙금을 털어내고 우애 넘치는

모습을 보였네요.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허지웅 엄마는도 “둘이 보기가 좋다”며

흐뭇해 하고~

ㅎㅎㅎ


사이좋은 형제로 거듭난

뜨거운 허지웅 형제 온천 촬영지


온천 이름 어디인가요?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폭발하고 있어서 알아봤더니


미우새 허지웅 형제가

온천 여행 간 곳은 아산 파라다이스 도고

'아산 도고파라다이스'라고 하네요.


그렇군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