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수집가

반응형




KBS2TV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55분에 '정신이슈'가

편성됐군요.





'정신이슈' 첫 방송은

28일 오늘!


배우 정준호, 신현준 씨가 

'정신이슈' 진행을 맡는다고 하네요~

ㅎㅎㅎ


오늘 이슈 주제는

'외모에 열 올리는 사회'로

이 민감한 주제를 두고 두 배우가

여론을 탐사하기 위해 길거리로

나선다고 합니다.


방송을 통해

게릴라 여론 탐사

'얼짱' 알바생과 매출 간 상관관계

조사 결과를 공개하고


추남과 미남, 추녀와 미녀를

소개팅한 스타들의 리얼 반응을 담은

사회 심리학 실험 결과도 함께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하네요.


꽃미남 꽃미녀

그리고 꽃중년들이 사는 나라!

ㅋㅋ


우리나라가

전세계 성형수술

미용시술의 트렌드를 이끄는

선두 국가?


'정신이슈' 첫방 주제가

상당히 흥미로운 주제네요~


기대됩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