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수집가

반응형




'걸스데이' 소진 씨와 가수 에디킴 씨가

열애 사실을 인정했군요~

ㅎㅎㅎ





6월 28일 오늘 오전에는

친한 동료 사이일 뿐이라고

선을 그었었던 소진, 에디킴 커플~

ㅎㅎㅎ


오전에는

급작스런 보도로 인해

조심스러웠고, 서로 배려하다 보니

열애설을 부인하게 됐다고 양해를

바란다고 밝혔네요.


소진, 에디 킴 커플은

서로에게 호감을 갖고 이제 막

교제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소진, 에디킴 커플은

지난해 8월 채널 CGV

'나도 감독이다:청춘무비'에서 처음 만나

누나 동생으로 시작해 최근 연인으로

발전해 2개월째 사랑을 키워

나가고 있다고 하네요~

ㅎㅎㅎ


소진 씨 나이

1986년생 32세(만 31세)


에디킴 씨 나이

1990년생 28세 (만26세)



그렇군요~


소진, 에디킴 커플의 멋진 만남

축하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