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수집가

반응형




 개그맨 배동성 씨가

요리연구가 전진주 씨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ㅎㅎㅎ





배동성 씨가 2013년 3월

첫 번째 결혼에 실패한 후 4년 만에

외로운 솔로 생활을 청산하고 예비 아내

전진주 씨와 재혼을 하게

됐다고 하네요.


청첩장에는

8월의 어느 멋진 날 결혼합니다.

서로가 마주보며 다져온 사랑을

이제 함께한 곳을 바라보며 걸어갈 수 있는

큰 사랑을 키우고자 합니다.

저희 두 사람이

사랑의 이름으로 지켜나갈 수 있게

앞날을 축복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라는 결혼식 초대의 글이 있네요.

ㅎㅎㅎ


참고로

배동성 씨 나이는 1965년생으로

53세 (만52세)라고 하네요.


배동성, 전진주 커플의 결혼을

 진심으로 미리 축하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