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수집가

반응형




설현 양 연관 검색어에

이수혁 씨가 왜 있는 걸까요?


왜?


왜?


연관 검색어에 있냐구요?

ㅎㅎㅎ



어쨌든 그래요.


AOA의 설현 양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필름 사진이

지금 화제가 되고 있네요.


게재한 사진에

‘페르피냥’이라는 해시태그가

달려있는 것으로 봐서는 해당 사진은

프랑스 페르피냥에서 화보 촬영할

당시의 사진인 것 같은데...


왜?


왜?


지금 화제가 되고 있냐고요?

ㅎㅎㅎ


어쨌든 그래요...


왜?


설현 양은

시도때도 없이 실검에 오르는 걸까요?


왜?


왜?


왜?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