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수집가

반응형



두바이 거지가

월수입 8400만원이라는 뉴스 보셨습니까~


꺄오~


자~


우리도 이제 두바이로 뜹시다~


어떤 꼴로~?


거지꼴로~

ㅋㅋㅋ






시간당 46만원 이상을 버는 거지가 사는 곳~

두바이~

꺄오~

ㅎㅎㅎ


거지들 중 일부는 

사업이나 관광비자를 받은 여권 등

3개월짜리 비자를 들고 적법하게 입국한 뒤 

비자가 만료되기 전에 최대한 많은 돈을 

모으려고 했다네요~


그러니까~


자~ 우리 떠납시다~


두바이로~

ㅋㅋㅋ


하지만...


두바이 경찰이


이런 그지들을 라마단 동안

200명 잡아들였고 단속하고 있으니...


이젠 힘들듯~

ㅋㅋㅋ


블루오션이었던 두바이 거지가

이젠 레드오션이 됐다는 거지 뭐~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