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수집가

반응형






2017 프로야구 준플레이오프 4차전

'롯데 자이언츠 VS NC 다이노스' 경기가

10월 13일 오늘 오후 6시 20분부터

 KBS2에서 생중계되네요~

ㅎㅎㅎ


롯데 자이언츠 선발은 린드블럼

NC 다이노스 선발 최금강


롯데 자이언츠 VS NC 다이노스

전적은 롯데 자이언츠가 약간 우세하네요.


그러나

지난 8일부터 경기를 이어온

'프로야구준플레이오프'에서의

롯데 자이언츠 vs NC 다이노스 현재 스코어는

롯데 자이언츠가 1승, NC 다이노스는 2승을

기록하고 있어서


롯데 자이언츠가

4, 5차전 중 한 번만 패하면

가을 야구를 마감해야 하기에 4차전 경기에서

롯데 자이언츠가 NC 다이노스에 승리를 거두고

2승 2패의 균형을 맞출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답니다.


여러분은

어느 팀이 승리할 거라 예상하나요?

ㅎㅎㅎ


기대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