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수집가

반응형



오늘 8일 오후에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배우 오지호 씨 가족이 

첫 등장 했네요~

ㅎㅎㅎ





오지호 씨 부인 은보아 씨는 

예전에 재벌가 딸이라는 소문이 돌아

한때 오지호 씨가 재벌가 사위가 됐다는 

소문이 돌았었지요~

ㅎㅎㅎ


오지호 씨는 이에 대해

"재벌가는 아니고 장모님께서 

의류사업을 하시고 있다"고 

밝힌 바 있었습니다~

ㅎㅎㅎ





오지호 씨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오지호 씨 외모가 장난 아니니까

다들 "딸 서흔이 외모가 장난 아니겠는데 

보여달라고 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보여주면 사진을 보고 나서는 

다들 예쁘다는 말을 못하더라"라고

하더군요~

ㅎㅎㅎ



오지호 씨 아기가 

어떻게 생겼길래 그럴까요~?


웬만하면 아기들은 다 예쁘잖아요~



그렇잖아요~



자~



그럼 오지호 씨 아기가

얼마나 예쁜지 함 볼까요~






음...



음...


... 



그랬군요~

ㅎㅎㅎ



그랬어요~





오지호 씨가 인터뷰에서 말했습니다~


"물론 미녀는 아니지만 

볼수록 매력적인 아기니 

예쁘게 봐달라"라고...


다들 아셨죠~


다들 오지호 씨 아기

예쁘게 봐주세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