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수집가

반응형




영화 ‘스타 이즈 본’이

10월 9일 오늘 개봉했네요.

ㅎㅎㅎ





'스타 이즈 본' 감성 예고편



‘스타 이즈 본’ '줄거리'는

서로의 모든 것을 사랑해주는

사람을 만나 최고의 스타로 다시 태어나는

이야기를 그린 뮤직 드라마로


배우 브래들리 쿠퍼가

감독과 각본, 주연을 맡았고


세계적인 팝스타 레이디 가가가

첫 주연을 맡은 작품이라고 합니다.


올해 아카데미 시상식

작품상과 주연상, 주제가상 등의

유력 후보로 언급되고 있을 정도로

영화적으로나 음악적으로도

높은 완성도를 선보인다는

‘스타 이즈 본’은


과연 어느 정도의

관객수 기록을 할지 궁금해지네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