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수집가

반응형

 

해양환경관리공단에서

청년인턴을 채용하는군요~

ㅎㅎㅎ

 

 

 

 

정규직 전환형

채용형 청년인턴을 뽑는군요~

ㅎㅎㅎ

 

 

 

 

 

근무 기간은

채용일로부터 2개월이네요.

 

 

 

 

 

 

원서 접수 기간은

3월 21일까지군요~

ㅎㅎㅎ

 

 

 

 

 

필기 시험일은

4월 9일이네요~

ㅎㅎㅎ

 

 

 

최종 합격자 발표일은

4월 22일이군요~

ㅎㅎㅎ

 

 

 

 

 

 

지원서 접수는

온라인으로만 한대요~

ㅎㅎㅎ

 

 

 

위 공고문은

해양환경관리공단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