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수집가

반응형




와우 요즘 벚꽃축제 철이라

여기저기에 벚꽃축제 포스터가

시선을 사로잡네요~

ㅎㅎㅎ



아래 사진은

구미시 금오산 벚꽃축제 사진이네요.






사진은 약간 뽀샵 처리했지요~

ㅎㅎㅎ



어쨌든...


마치 금오산 벚꽃축제 길을 보니...


청계천이 생각나네요~


청계천 벚꽃축제~


괜찮지 않나요?




그런데 왜?


청계천벚꽃축제 이런 건 왜 안 할까요?




그냥...


생각해봤습니다.


가까운 곳 청계천에서도


금오산 벚꽃축제 같은 벚꽃축제를

하면 '얼마나 좋을까?' 하고 말입니다~

ㅎㅎㅎ



그냥 넋두리지요. 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