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수집가

반응형




영화 '창궐'에

배우 현빈 씨에 이어 장동건 씨의

출연이 확정되자 화제가 되고 있네요.





국내 최초

야귀(夜鬼) 액션 블록버스터를

예고하고 있는 영화 '창궐'에 배우 조우진

김의성, 조달환, 김주혁 씨의 캐스팅 확정

소식에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네요.


영화 '창궐'은

밤에만 활동하는 '야귀(夜鬼)'의

창궐을 막고 조선을 구하기 위한 '이청'(현빈)의

사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라고 합니다.


 배우 장동건 씨는

'창궐'에서 조선의 개혁을 꿈꾸며

병권을 쥔 궁의 실세이며, 왕의 곁에 머물며

호시탐탐 왕권을 차지할 기회를 노리는 인물

병조판서 '김자준' 역을 맡는다고 하네요.


그렇군요~


 배우 조우진 씨는

'이청(현빈)'과 함께 '야귀(夜鬼)'로부터

조선을 구하려는 '박종사' 역을 맡았으며


배우 김의성 씨가

왕권에 집착하는 조선의 왕

'이조'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조달환 씨는

'이청', '박종사'와 함께 '야귀(夜鬼)'

소탕에 힘쓰는 스님 '대길' 역을 맡았고


배우 김주혁 씨는

'이청'의 형이자 '이조'의 아들인

'세자' 역으로 특별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그렇군요~

ㅎㅎㅎ


2018년 개봉 예정인 영화 '창궐'


정말 기대되네요~

ㅎㅎㅎ



반응형